일상/음식

맛집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토스트맛집 혼밥

나그네 호빗킹 2021. 12. 12. 12:26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제가 자주 먹는

이삭토스트입니다.

저는 가격도 그렇지만

예전부터 많이 먹었던

음식 중에 하나인데, 

이전에 가볍게 먹기도 좋았고

맛도 좋아서 아마 지나가시다가

한 번쯤 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 번쯤 드셔 보시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점심시간마다 어떤 걸 먹을지

항상 고민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이삭토스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정보도 드릴 겸,

금액과 메뉴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약간 따듯한

음식을 찾게 되더라고요.

따끈따끈한 토스트 먹으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삭토스트 메뉴. 가격

이삭토스트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가능 선호하는 건 햄치즈토스트인데,

제일 기본이 맛있더라고요.

이삭토스트는 한번 드셔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토스트 자체가 바삭함이

있어서 먹기 딱 좋더라고요.

물론 지점마다 좀 다를 수는 있는데,

다른 지점마다 뭔가

다를 때가 있더라고요.

토스트 바삭함이 없는 집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점은 참고하셨으면 좋겠고,

제가 주문했던 토스트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삭토스트

 

원래는 포장을 해서 먹으려다가

그냥 바로 앉아서 먹었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포장을 해가면

뜨거운 게 사라질 것 같아서요.

 

맛은 역시 괜찮았고,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것 같아서

주에 한 번씩은 꼭 먹는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하는 가게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은

적당히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달도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느낀점


금액도 저렴한 편이며, 가볍게

먹기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주변에 이삭토스트가 있다면

한 번쯤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위에 언급했던 기본이

저는 제 생각으로는 제일 맛이 좋다고

생각 들어서, 추천드립니다.

 

요즘 계속 날씨가 추워지고,

코로나 확진자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더

조심해야 될 시기인데,

이삭토스트를 가볍게 포장해서

사무실이나 혹은 집에서도

드실 수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매주 방문을 할 때면,

다른 분들도 많이 포장을 하고

배달 주문을 시키는 것 같더라고요.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코로나 때문인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항상 바쁜 것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시기 바라며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나그네 호빗킹

이만 물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