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31

영화 경관의 피 출연진 정보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율 박명훈 2022년개봉영화(feat.범죄영화)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조금 있으면 개봉하는 경관의 피입니다. 출연진들도 좋아서 아마 영화 개봉하면 많이들 보러 가실 거 같습니다. 저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기대가 되는데 경찰이 경찰을 감시하는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제작보고회 영상을 보고, 예고편도 보았는데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아마 액션이나 이런 부분이 좋을 것 같은데, 보러 가시기 전에 영화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조진웅 배우와 최우식 배우가 주로 합을 이루어 영화의 흐름이 흘러갈 것 같은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 경관의 피 ※감독 : 이규만 경관의 피 출연진 ※박강윤 역 : 조진웅 ※최민재 역 : 최우식 ※황인호 역 : 박희순 ※나영빈 역 : 권율 ※차동철 역 : 박명훈..

영화 2021.11.30

기대되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돈룩업 정보 출연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티모시 샬라메 아리아나 그란데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12월 개봉 예정작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으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바로 돈룩업이라는 영화인데,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실 저도 처음 들었을 때는 아 그렇겠구나 싶었는데 나오는 출연진들이 어마어마합니다. 그러고 나서 예고편을 보았는데 너무 웃겼어요. 영화의 장르는 코미디인데, 아 이영화 재미있을 것 같다 라고 생각했으며, 일부 극장에서 협약을 맺어 먼저 선공개를 하고 이후에 넷플릭스에서 단독으로 올라올 것 같습니다. 정보는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 돈 룩 업(Don't Look Up) ※감독 : 아담 맥케이(Adam McKay) 돈 룩 업 줄연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

영화 2021.11.29

부안 변산반도 채석강 해식절벽 해식동굴 포토존 전라도여행지추천 (feat.12월여행지추천)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이전 격포항 포스팅과 더불어 채석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격포항과는 굉장히 가깝게 있다고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혹시 격포항 궁금하신 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변산반도 가볼만한곳 전라도 부안 격포항(feat.부안 여행)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볼 곳은 변산반도 가볼만한곳으로 부안 채석강과 격포항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격포항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andrewadam.tistory.com 부안 가볼만한곳으로 채석강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12월 여행지 추천으로 아주 좋은 곳입니다. 아마 격포항까지 방문을 하셨다면 채석강도 보러 가야 되기 때문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전라도 여행지 추천합니다. 포스팅 시작하..

일상/국내여행 2021.11.28

영화 킹메이커 출연진 정보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김성오 윤경호 개봉 예정 영화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곧 12월에 개봉하는 영화 킹메이커를 가지고 왔습니다. 영화 불한당 제작진이 참여를 하였고, 이전에 불한당에서 주연을 맡았던 설경구 배우도 다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치열한 선거판에 대한 내용을 담은 영화이지 않나 싶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 킹메이커 ※감독 : 변성현 킹메이커 출연진 ※김운범 역 : 설경구 ※서창대 역 :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김새벽, 박형수, 송요셉, 성일, 윤세웅, 배종옥(특별출연) 간단한 줄거리 소개 네 번째 선거에 나선 정치인 김운범(설경구)은 매번 낙선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계속적으로 낙선을 하니 상실감도 크고 걱정이 많을 때 갑..

영화 2021.11.27

변산반도 가볼만한곳 전라도 부안 격포항(feat.부안 여행)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볼 곳은 변산반도 가볼만한곳으로 부안 채석강과 격포항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격포항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채석강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채석강에는 굉장히 사진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는데, 나중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부안 여행을 가면서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이번 처음으로 와서 채석강과 격포항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격포항 주변에 사진을 찍을 곳도 많고, 아주 좋아서 부안 여행을 오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하시는 것 같았고, 주말 다녀왔는데 인파가 많았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치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리 자세한 부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na..

일상/국내여행 2021.11.26

30년만에 돌아온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정보 출연진 맥케나 그레이스 핀 울프하드 폴 러드 캐리 쿤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고스터버스터즈 라이즈 라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무려 2편 이후에 30년 흐른 지금 후속 편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호평중이며, 이전에 시리즈들을 보신 분들은 아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영화 앤트맨에 폴 러드가 출연을 합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처음 보시는 분들도 이해할 수 있고 재밌게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하니 영화관에서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Ghostbusters: Afterlife) ※감독 : 제이슨 라이트만(Jason Reitman)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출연진 ※피비 역 : 맥케나 그레이스(Mckenna Grace)..

영화 2021.11.25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정보 출연진 유승호 혜리 변우석 강미나 사극 드라마.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꽃 피면 달 생각하고"라는 방영 예정 드라마입니다. 해당 드라마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저 또한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연진도 좋아서, 아주 재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KBS에 10년 만에 온 유승호인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사극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드라마 종류인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기도 해서 빨리 방영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드라마 제목 :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등장인물/출연진 소개 ※남영 역 : 유승호 ※강로서 역 : 혜리 ※이표 역 : 변우석 ※한애진 역 : 강미나 간단한 줄거리 소개 옳고 그름이 확실한 남영(유승호). 가문을 위해서 한양까지 올라왔으며, 조선 최고..

드라마 2021.11.24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출연진 정보 톰 홀랜드 베네딕트 컴버배치 젠데이아 콜먼 제이콥 배털런, 과연 베놈도 등장?(feat.알프레드 몰리나)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이제 곧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마블 시리즈이며, 이전에 소개를 했던 베놈 2와도 이어지는 스토리가 나왔으면 좋겠는데, 너무 궁금합니다. 굉장히 기대를 하고 있고, 영화관에서 곧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쿠키와 베놈 2에 쿠키와 이어지는 것 같아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Spider-Man: No Way Home) ※감독 : 존 왓츠(Jon Watts)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출연진 ※스파이더맨 / 피터 파커 역 : 톰 홀랜드(Tom Holland) ※MJ 역 : 젠데이아 콜먼..

영화 2021.11.23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정보 출연진 해리스 디킨슨 랄프 파인즈 젬마 아터튼 디몬 하운수 리스 이판 매튜 본 감독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볼 영화는 이제 개봉 예정인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아마 킹스맨 영화 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저도 1편과 2편 재미있게 봤습니다. 기억에 남는 명대사는 "Manner maked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아직도 기억나네요. 이 영화는 킹스맨의 탄생을 다루는 영화입니다. 이번 이야기의 중심에는 1차 세계대전이 있다고 합니다. 최첨단 도구나 액션은 아주 좋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The King's Man) ※감독 : 매튜 본(Matthew Vaughn) 킹스맨 출연진 ※콘래드 역 : 해리스 디킨슨(Harris Dickinson) ※옥스포드 공작 역 : 랄..

영화 2021.11.22

영화 싸나희 순정 출연진 정보 전석호 박명훈 김재화 심은진 공민정 최대철 11월예정개봉영화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이제 곧 개봉을 앞둔 싸나희 순정이라는 영화입니다. 해당 영화의 예고편과 티저를 보고 왔는데, 영화관에서 편하게 보실 수 있는 영화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약간 편하게 보실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웃음 요소가 많이 숨어 있을 듯 합니다. 농촌에서의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제목 : 싸나희 순정 ※감독 : 정병각 싸나희 순정 출연진 ※유씨 역 : 전석호 ※원보 역 : 박명훈 ※김재화 ※최대철 ※공민정 ※심은진 간단한 줄거리 소개 주인공 유씨(전석호)는 도시를 탈출해서 시골 라이프를 즐기려고 한다. 그리고 원보(박명훈)를 만나게 됩니다. 둘은 처음 만났지만, 원보가 어색하지 않게 유씨를 ..

영화 2021.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