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기도 가볼만한곳과 가을 나들이 갈만한 곳은 평택 소풍정원??(feat.평택날씨,공원)

나그네 호빗킹 2021. 10. 15. 10:52



안녕하세요!! 덩실덩실~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전에 다녀왔던
평택 소풍 정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가볼 만한 곳도
엄청나게 많아요!!
하지만 가을 나들이 갈만한 곳으로는
평택 소풍 정원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공원이라고 보시면 되며, 옆에
캠핑장도 있습니다.

다만, 소풍 정원 캠핑장은
코로나 4단계에 영향으로
지금은
임시 휴장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너 이 자식...ㅠㅠ)






 


자! 평택 소풍 정원을
바로 보러 가실까요?
저는 낮에도 가봤지만
해가 질 때쯤
야경이 더 이뻐서
밤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평택 날씨가 좋아야 당연히
사진 찍기도 정말 좋겠죠??
왜냐하면 조명이 켜지면
정말 이쁘거든요 ㅎ

위치

 

경기 평택시 고덕면 궁리 424-25

자세한 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F7CIoFjT
 

소풍정원캠핑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4.81 · 가족단위로 캠핑하기 좋은 평택 소풍정원

m.place.naver.com

 

평택 소풍 정원은 주차장이
제가 생각할 때는 넓어요!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많다고
생각하는 장소중 하나입니다.

주차장 입구부터 너무 멋진 노을이
있어서 저는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

찰칵찰칵!



사진은 항상 소중한 제 기억 속의
추가되기 때문에 저는
사진을 찍어두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ㅎ
저희 부모님이 항상 말씀하시거든요 ㅎ
나중에 남는 건 사진뿐!!

 

평택 소풍정원

정말 이쁘지 않나요?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았거든요 ㅎㅎ
방문 당시, 최근은 아니지만
여름 정도에 다녀왔었거든요 ㅎ
그때도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해서
캠핑장 운영을 안 하고 있어서
손님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소풍 정원을 보러 오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 다른데도
방문을 했었지만 가을 나들이 추천은
소풍 정원인 것 같습니다.

주차를 하고 입구를 들어가시면
정말 좋은 산책로를 보실 수 있어요.
운동하시는 분들도 많고
산책을 하시는 분들도 보였어요 ㅎ
가을 나들이로 오시게 되면
정말 좋은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해가 지기 전에 공원도 이뻐요 ㅎㅎ

평택 소풍정원

그리고 저는 원래 산책을 좋아해서
계속 걸었거든요 ㅎㅎ 그렇게 걷다 보니
해가 저물어서 본격적으로
야경을 보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평택 소풍정원

정말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와요..
다시 봐도 좋네요..
가을 나들이를 하러 다시 한번
저도 가봐야겠습니다!

평택 소풍정원

조명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완전히 어두워지면 더 이쁘더라고요!
그리고 여기는 산책로에 이런
다리가 많아서 걷기도 좋고요!
잠시 쉬어 가는 곳으로도 좋아요!

평택 소풍정원

 

저는 다리를 건널 때마다
사진을 여러 장씩 찍었어요 ㅎㅎ
역시 사진은 날씨가 좋아야 돼요.. ㅎ
낮도 그렇지만 밤에도 그래요.. ㅎㅎ
분위기가 너무 좋고
풍경사진으로도 좋을 것 같아서요!
산책을 하면서 느낀 것은
공원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평택 소풍정원

 

그리고 해가 거의다 지면
이렇게 더 좋은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평택 소풍정원

 

평택 소풍정원
평택 소풍정원

야경 정말 이쁘죠??

평택 소풍 정원 오시면
사진 많이 찍어두세요 ㅎ
낮에도 돌아다니기 좋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밤이 훨씬 이쁘고
사진을 찍기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

평택 소풍정원
평택 소풍정원

앉아서 쉬는 곳도 있어요!!
혹시 산책을 하시다가 혹은
운동을 하시다가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면
쉬시면서 경치 감상을 하시면 됩니다.

평택 소풍정원

 

그리고 입구 근처에 매점이랑
화장실도 있습니다!!
매점은 늦은 시간에는
열지 않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택 소풍정원
평택 소풍정원
평택 소풍정원

정말 이쁩니다!!



이때, 저도 어느 정도 산책을 다하고
돌아오면서 다시 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이 탁 트여 있어서 너무 좋으니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느낀점


경기도 가볼 만한 곳으로
평택 소풍 정원을 소개해드렸는데,
거리가 가까우시거나 혹은
가을 나들이를 하실 때,
주변을 방문을 하신다면
한 번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평택 날씨가 좋은 날에
오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날씨가 좋으면
항상 어딜가시든 사진은 좋게 나옵니다.
저도 업로드를 하면서
다시 한번 다녀와야겠다고
생각이 드는 포스팅입니다!

아직 더 소개드릴 곳도 많습니다.
국내여행도 있지만 제가 해외에
거주를 했었거든요! ㅎㅎ
나중에 기억을 되살려
포스팅을 올려보겠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정보와 사진을
공유하며 보여드리겠습니다!

나그네 호~빗킹
물러갑니다!!
see you next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