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feat. 구글 애드센스)

나그네 호빗킹 2021. 11. 3. 13:27

 

안녕하세요 

나그네 호빗킹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라고 나오는

문구에 대해서

저만 그런 건지 싶어서

궁금증을 가지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일단 사실 처음에는 몰랐지만

어제 저는 확인을 했으며,

오류가 생각보다 저는

자주 나오는 것 같아서

그렇게 신경 쓰지는

않고 있었지만

티스토리 포럼에 들어가서 보시면

저뿐만 아닌 다른 분들도 겪고

계신 문제인 거 같더라고요.

 

저도 처음엔 뭔가 싶어서, 자세히 

알아보기를 통해서 들어가 봤지만

이해를 잘 못하였습니다.

다만, 제가 이해한 것은 특정

몇몇 블로그가 광고 도배를 통해서

다른 블로그들까지도 심사가 되는

과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것은, 저도 정확하지는 않지만

다른 분들도 기다리라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따로 할 건 없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이 처음 일어난 것은 아니고,

이전에도 포럼을 보면 간간이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나서는

저도 처음 겪는 문제라서,

감을 잡는데도 시간이

좀 걸린 것 같습니다.

 

사실 걱정이 많이 됐거든요.

새벽에는 별거 아닌 거 같다고 

생각을 하며, 잠들었지만 걱정이

안될 수 없는 오류사항이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위에 사진처럼 저런 오류가 나왔습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그러신지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일단 저는 그래서 찾아도 봤고

포럼에서도 확인을 해봤을 때는,

저 오류가 나오면 확인을 할 수 있는 곳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보실 수 있다고 해서

저도 들어가 봤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Web Tools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그러면 왼쪽 메뉴에

데스크톱과 모바일이

보이실 겁니다. 그리고

저는 다른 분들이 말씀하시는 거를

통해서 똑같이 확인을 해봤고

데스크톱을 클릭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데스크톱 클릭을 하였을 때,

위에 사진처럼 통과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모바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모바일이 문제가 있다고,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나옵니다.

저는 다른 설정을 해야 하나,

아니면 기다려야 하나 해서 고민을 하다가

다른 분들도 기다리면 된다고 해서

일단은 기다리려고 합니다.

제가 엄청나게 어떤 것을 

바꿀 수는 없을 것 같아서,

또한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몰라서 기다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혹시 다른 설정을 바꿔야 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정말 식겁했는데,

저만 그런 건 아닌 거 같아서

그나마 좀 위안이 돼서 차분하게

기다려봐야겠습니다.

혹시나 이런 문제가 빈번하게 발생

된다면 매번 아차. 싶을 것 같긴 한데

해당 오류가 지속되지 않길 바래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모르는 것도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지식도 부족한 게 맞지만

어렵다고 느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두 파이팅입니다.

 

마스크 항상 잘 착용하시기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날씨가 다시 좀 추워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나그네 호빗킹

이만 물러갑니다.